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평일 오전 10:00 - 오후 06:00
토요일.일요일.공휴일 휴무
1005-101-613876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.어떻게 조치하나요?
작성자 (ip:)

Q.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.어떻게 조치하나요?



A.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경우,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1)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.

   2)판매자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